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의 도박꾼과 베터는 영국 도박 위원회(UKGC)의 주장에 따라 더 많은 경제성 검사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러나 게임 규제 기관의 CEO인 Andrew Rhodes는 책임이 있다는 생각을 거부했습니다.

Rhodes는 지난 주 ICE에서 열린 World Regulatory Briefing에서 연설에서 UKGC가 더 많은 경제성 확인을 요구하고 있다는 소문이 “넌센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규제 당국이 사업자에게 일괄 점검을 시행하도록 요청하지 않았지만 재정적 가치를 평가하는 것은 항상 사업자의 책임 중 일부라고 덧붙였습니다.
Rhodes는 또한 모든 유형의 경제성 확인이 게임 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을 경시했습니다. 수익 감소와 YouGov의 설문 조사에도 불구하고 UKGC가 연구에 크게 의존하는 기관입니다.
그러나 몇몇 베터는 최근 운영자의 감시가 강화되었습니다. 레이싱 포스트 및 기타 언론 매체.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은 자신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 가까운 친구와 가족을 위해 은행 거래 내역서와 세금 기록을 넘겨야 합니다.
Rhodes에 따르면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UKGC가 하는 일이 아닙니다. 그는 모든 운영자가 “해를 입을 위험이 있는 사람을 식별”하는 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최근 이상한 요청의 물결을 설명해야 합니다. 그는 규제 당국이 게임 운영자에게 은행 명세서, 급여 명세서 또는 기타 침입 금융 데이터를 요구하도록 요구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 잘못이 아니야
UKGC는 최근 다양한 실패로 인해 운영자로부터 수천만 달러의 벌금과 “합의금”을 징수했습니다. 그 중에는 어떤 경우에는 플레이어의 재정에 대한 UKGC에서 요구하는 적절한 조사가 부족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운영자는 벌금을 피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Rhodes는 이것이 더 엄격한 규제의 결과라고 믿지 않지만 영국의 도박 지출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영국 의원들은 여전히 UKGC가 “통제 불능”이라고 주장한다.
Rhodes는 지난 주 연설에서 규제 기관의 목표는 게임 산업이 소비자가 자신의 재정 상태에 대한 “증거 제시”를 요구하지 않는 “마찰 없는 검사”를 갖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누군가의 경제적 안정에 대한 “증거 없는” 증거를 어떻게 상상하는지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백서 지연
영국 정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도박 백서의 발표를 지연시킨 지난 1년 동안 스스로를 개편했습니다. 일주일 전 새로운 혼란은 또 다른 지연이 곧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추가했습니다.
Rishi Sunak 총리는 무엇보다도 국회의원(MP) Michelle Donelan을 새로운 과학, 혁신 및 기술 부서(DSIT)로 옮겼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백서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 한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 (DCMS)를 담당했습니다.
MP Paul Scully도 DSIT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Scully는 이전에 정부가 사람들에게 도박 활동에 돈을 어떻게 쓸 수 있는지 말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 적이 있는 상식적인 도박의 확고한 지지자입니다.
이러한 변화와 다른 변화는 의회 회기가 끝나기 약 6주 전에 이루어집니다. 영국 의회는 3월 30일에 휴회하고 4월 17일에 복귀합니다.
백서가 나올 것이라는 정부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휴회 전에 백서가 나올 것이라는 낙관론이 약해지고 있다. Scully가 떠난 후 DCMS에는 도박 장관이 없으므로 지연이 거의 불가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