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Tata Power는 재무 관리 프로세스를 보다 강력하고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디지털 무역 금융 네트워크인 Contour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Tata Power와 Contour의 파트너십이 달성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Contour의 네트워크는 분산형 기술(블록체인)을 사용하여 회사, 은행 및 생태계 파트너를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간소화된 디지털 무역 금융 워크플로우를 생성하도록 돕습니다. 금융 분야의 수동 및 종이 기반 프로세스는 추가적인 복잡성과 비용을 발생시켜 무역 성장을 둔화시킵니다. 통합(Contour 포함)을 통해 전 세계 무역로와 조각난 생태계 전반에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흐름이 가능합니다. Tata Power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Sanjeev Churiwala는 Tata Power와 Contour의 협력이 강력한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을 통해 매우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원활한 무역 금융 프로세스를 위한 길을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종단 간 디지털 신용장
Tata Power는 Contour의 네트워크에 합류하여 종단 간 디지털 신용장(LC) 결제 프로세스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LC를 사용하여 5~10일의 일반적인 프로세스와 달리 24시간 이내에 문서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Contour의 CEO인 Carl Wegner는 Tata Power가 130개 이상의 기업 네트워크에 합류함으로써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무역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