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MGM 베터는 Tremendous Bowl LVII에 처음으로 100만 달러를 걸었습니다.
미확인 도박꾼은 애리조나 글렌데일에서 열린 일요일 NFL 챔피언십 경기에서 치프스를 상대로 머니 라인(-125)에서 이글스에 80만 달러를 따기 위해 100만 달러를 걸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합의 1½ 포인트 선호이며 합의 합계는 50½입니다.
Kansas City는 1월 29일 AFC 타이틀 게임에서 Cincinnati를 이긴 후 Circa Sports activities 순간에 -2½까지 높게 개장했습니다. -2에 있는 South Point를 제외하고 남아 있습니다.
시저스 스포츠북 트레이딩 부국장 아담 풀렌(Adam Pullen)은 “앞으로 며칠 동안 스프레드에 큰 움직임이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어떤 식으로든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Chiefs가 수신기의 상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경우일 것입니다. 그들 중 대부분이 게임을 하고 있다면, 그것은 틱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나는 라인을 픽으로 만들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치프스를 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글스는 필라델피아 -1½과 캔자스시티 +1½에 $150,000의 베팅을 한 Caesars의 스프레드에 대한 베팅에서 티켓의 74.9percent와 베팅 핸들의 72.2percent를 차지합니다.
총액은 49½에서 시작하여 지난주에 51까지 올라갔고 Caesars에서는 51세 이하에 $220,000를 베팅한 50으로 떨어졌습니다. 또 다른 베터는 51세 이하에 $110,000를 베팅하고 50½ 이하에 $220,000를 베팅했습니다.
Pullen은 “우리는 다시 51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언더가 액션을 얻을 수 있는 지점을 찾기 위해 물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우리는 51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총액이 50대 초반에 도달한 거래자들이 있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움직임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숫자에 샤프가 뛰어들면 아마 그 숫자가 한계일 것이고 아마 다시는 그 숫자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미달은 Caesars에서 전체 핸들의 68.3percent와 티켓의 50.9percent를 차지합니다.
Pullen은 “보통 큰 게임의 경우 대중은 일반적으로 베팅 오버를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7번의 플레이오프 경기는 모두 망했고, 지난 4번의 슈퍼볼도 망했습니다.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이 그것이라면 그들이 온통 오버에서 온 언더로 가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베팅 대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맹목적으로 베팅 오버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쩌면 슈퍼볼 선데이에 오는 총계에서 더 균등하게 분할될 것입니다.”
Todd Dewey 기자에게 tdewey@reviewjournal.com으로 연락하십시오. 따르다 @tdewey33 트위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