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Polkadot 및 Kusama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회사인 Parity Technologies는 창립자이자 CEO인 Gavin Wood와 함께 리더십 팀을 완성하기 위해 3명의 선임 직원을 추가했습니다.
패리티에 새로 합류한 경영진은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에란 바라크,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피터 루차츠, 최고재무책임자(CFO)인 파미 사이드이다.
Polkadot 프로젝트가 건강하다는 것은 낙관적인 신호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업계가 잠재적으로 장기 약세장을 맞이함에 따라 암호화폐 회사들이 일자리를 잃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Tel Aviv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Barak은 Thomson Reuters, Amdocs 및 Symphony Communications에서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Polkadot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시장 교육 및 커뮤니티 참여를 주도할 CMO Ruchatz는 Microsoft 및 Salesforce에서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Parity에 합류하기 전에 Syed는 관리 자산 12억 5천만 달러로 2021년에 출범한 헤지 펀드 FIFHDELTA의 COO였습니다. 그 전에는 헤지펀드 Marshall Wace의 비투자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지난해 11월 코인데스크는 패리티 테크놀로지스(Parity Applied sciences)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인 주타 스타이너(Jutta Steiner)가 우드가 그녀에게서 물려받은 오랜 리더십 역할을 그만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