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의 명예의 전당 쿼터백 Aaron Rodgers가 New York Jets로 향할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Jets의 Tremendous Bowl LVIII 배당률은 어떻게 변경되었습니까? [Image: Shutterstock.com]
March Madness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려 하지만 이번 주 가장 큰 스포츠 헤드라인은 Inexperienced Bay Packers 쿼터백 Aaron Rodgers가 New York Jets에서 뛰고 싶다고 발표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아직 Packers와 계약 중이므로 Jets와 Packers는 거래를해야하지만 현시점에서 그는 Bay Green을 Hunter Green으로 바꿀 것이라는 기정 결론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Jets의 타이틀 기회에 영향을 미칠까요? 오즈 메이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봅시다.
한 달 전 Tremendous Bowl LVII가 끝난 후 FanDuel이 게시한 배당률에 따르면 Jets는 내년 Tremendous Bowl에서 우승하기 위해 +2500에서 개장했습니다. 이로 인해 Kansas Metropolis(+600), Buffalo(+850), Philadelphia(+900), Cincinnati(+900) 및 San Francisco(+900)보다 훨씬 뒤처졌습니다.
FanDuel은 Jets를 +1500까지 향상시켰습니다.
그러나 이제 미래의 첫 번째 투표 명예의 전당이 Jet가 될 것처럼 보이므로 FanDuel은 Jets를 +1500까지 올렸습니다(일부 다른 책에는 +1400이 있지만 일관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여전히 그 5명의 지도자들 사이에 있지는 않지만 확실히 다음 차례입니다.
흥미롭게도 “The Pat McAfee Present”에 대한 Rodgers의 의도 발표는 실제로 바늘을 많이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수요일, 쇼 전, Jets는 Lombardi 트로피를 들어 올리기 위해 +1400에서 +1800 사이에 있었습니다. Jets 황동은 이미 그를 만났기 때문에 최종 거래가 불가피하다고 가정했습니다.
Rodgers는 그의 경력이 거의 끝나갈 무렵, 튼튼한 수비, 그리고 올해의 AP 공격 및 수비 신인으로 군림하고 있기 때문에 Jets는 적어도 2010년 이후 첫 플레이오프에 출전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