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적이고 예리한 베터들이 목요일 밤 호스트 New York Jets와 Jacksonville Jaguars 사이의 NFL 경기를 위해 줄을 섰습니다.
Jets는 경기가 픽엠으로 열린 후 라스베이거스 스포츠북에서 합의된 2½ 포인트 우승 후보입니다. 합계는 36½이고 BetMGM은 37입니다.
“핸들링은 괜찮습니다. 이 게임에 약간의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Westgate SuperBook 디렉터인 John Murray가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말했습니다. “Jets에 날카로운 돈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부진한 제트(7승 7패)는 3연패에 빠져 플레이오프에서 2계단 떨어진 AFC 9위로 밀려났습니다.
잭 윌슨은 마이크 화이트가 갈비뼈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기 때문에 제츠의 쿼터백에서 출발할 것입니다. 디트로이트와의 일요일 패배에서 윌슨은 317야드 동안 35타수 18안타를 기록했고 인터셉션이 있는 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재규어(6-8)가 2연승을 거두며 AFC 남부에서 운명을 결정지었습니다. 쿼터백 트레버 로렌스는 일요일 댈러스와의 연장전에서 40-34로 승리하며 통산 최고 기록인 4개의 터치다운(제이 존스에게 3개)을 던졌습니다.
뉴저지 주 이스트 러더퍼드의 기상 예보에서는 비가 올 가능성이 있어 미끄러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decide’em을 열었습니다. 그들은 Jets를 선택, -1, -1½에 걸었고 심지어 지금 -2를 놓고 있습니다.”라고 South Level 스포츠 북 디렉터 Chris Andrews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말했습니다. “머니 라인 플레이도 마찬가지입니다.”
Crimson Rock Resort 스포츠북 디렉터인 Chuck Esposito는 초기 조치가 Jets에 있었고, 게임을 픽엠에서 Jets -2½로 밀어붙였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티켓 수는 재규어의 56percent로 균등화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Esposito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오늘 밤 우리는 분명 Jags 팬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2월에 Jags와 Jets가 의미 있는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Caesars Sportsbook의 네바다 베터는 Jets 전반전 머니 라인(-135)에 $135,000를 걸고 Jets 전반전 머니 라인(-140)에 또 다른 $124,852를 걸었습니다.
Caesars는 또한 Nevada 베터가 Wilson에게 0.5 TD 패스(-220)에 걸쳐 $11,000를 베팅했다고 보고했습니다.
BetMGM에서는 스프레드 티켓의 64percent와 스프레드 핸들의 59percent가 재규어에 있었습니다. Jacksonville은 또한 머니라인 티켓의 70percent와 머니라인 핸들 66percent를 보았습니다.
BetMGM에서 가장 많이 베팅한 프롭은 재규어가 Travis Etienne 뒤로 달려가 첫 번째 터치다운(+550)을 기록하고 Etienne은 언제든지 터치다운(+110)을 기록하고 재규어는 40½ 리시빙 야드(-115)에서 타이트 엔드 Evan Engram을 기록합니다.
dschoen@reviewjournal.com 또는 702-387-5203으로 David Schoen에게 문의하십시오. 따르다 @DavidSchoenLVRJ 트위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