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 최악의 농구 경기로 불리는 2023년 NBA 올스타전에서 팀 야니스가 팀 르브론을 이겼습니다. [Image: Shutterstock.com]
위대함에서 떨어지다
야니스 팀은 2023년 NBA 올스타전에서 광범위한 질문과 비판 속에 팀 르브론을 184-175로 이겼습니다.
팀 르브론의 고삐를 쥔 덴버 너겟츠의 마이크 말론 감독은 그 경기가 “역대 최악의 농구 경기”였다고 말했습니다. 양 팀의 필드 슈팅 성공률은 총 60.8percent로 리그 평균인 47.4percent보다 훨씬 높습니다.
Slam Dunk Contest, Three-Level Shootout 및 Abilities Challenge에 대한 관심이 감소함에 따라 NBA는 올스타 주말을 경쟁력 있고 참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에 농구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주 중 하나였던 것을 놓칠 위험이 있습니다.
밤을 요약하다
NBA 올스타 게임은 강타로 시작되었습니다. 주장 LeBron James와 Giannis Antetokounmpo는 경기가 시작되기 몇 분 전에 처음으로 무대에서 라이브 팀을 선택했습니다. Giannis는 Portland Path Blazers의 가드 Damian Lillard를 리저브 1순위로, LeBron은 선발 1순위로 Philadelphia 76ers 센터 Joel Embiid를 선택했습니다.
Nuggets 센터이자 2회 MVP인 Nikola Jokic은 LeBron과 Lauri Markkanen이 선택을 기다리는 동안 무대 옆으로 달려가 르브론의 마지막 픽으로 코믹하게 자신을 골랐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Malone은 Jokic이 Markkanen이 아직 무대에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며 그가 선발 투수 중 마지막으로 뽑힌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르브론은 총지배인으로서 5-0으로 경기에 임했습니다. 불행히도 그의 밤은 블록 시도에서 손을 다쳤고 후반전에 뛰지 않았습니다.
22-31(71%) 슈팅에서 올스타전 55득점 기록
Giannis도 올스타 브레이크 직전 경기에서 손목 부상으로 개막 초를 제외하고 모두 결장했습니다. 이로써 보스턴 셀틱스의 슈퍼스타 제이슨 테이텀(코비 브라이언트 올스타전 MVP 최종 수상자)이 1골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올스타전 기록 55득점 22-31(71%) 슈팅과 10-18(55.6%) 아크 너머에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가드 도노반 미첼이 40점으로 투구했고 릴라드가 26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팀 동료의 기록적인 경기력에도 불구하고 팀 르브론에서 뛰고 있는 동료 셀틱스 가드 Jaylen Brown은 축제에 깊은 인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브라운은 경기 후 “그건 농구가 아니다.
올스타전 위기?
NBA는 최근 올스타전을 몇 가지 변경했습니다. 2018년에 리그는 전통적으로 사용했던 전통적인 동서 시스템 대신 주장이 팀을 선택하도록 하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에는 팀이 시계의 지배를 받지 않고 4쿼터에 목표 점수에 도달해야 하는 Elam Ending이 도입되면서 게임이 다시 바뀌었습니다. 그 점수는 커리어의 마지막 10년 동안 24번을 달았던 고(故) 코비 브라이언트를 기리기 위해 3쿼터 말에 선두 팀이 가졌던 것보다 24점 더 많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올해는 주장들이 경기 직전에 경기장에서 라이브로 팀을 선택하는 또 다른 변화가 있었지만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경기는 여전히 냉담하게 진행되었습니다.
NBA는 기념 행사를 점검하는 데 훨씬 더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NFL은 최근 기념 깃발 축구 경기를 위해 연례 프로 볼 경기를 폐기했습니다. 농구에 상응하는 것이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NBA는 기념 행사를 개편하는 데 훨씬 더 힘든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주말에 한 가지 긍정적인 점이 있다면, 그것은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가드 맥 맥클렁의 활약이었습니다. 그의 4개의 덩크 중 3개는 50점 만점을 기록했고, 2016년 Zach LaVine과 Aaron Gordon의 결투 이후 대회에서 놓쳤던 에너지와 흥분을 되찾았습니다.
리그의 30개 팀 중 18개 팀이 목요일에 복귀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팀이 일정에 20경기가 조금 넘게 남아 있기 때문에 모든 결과가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