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가족 4명이 지난 12월 관광 헬리콥터에 불시착했다고 주장하는 라스베이거스 여행사를 상대로 이번 주에 제기된 소송에서 40만 달러를 요구합니다.
월요일 네바다 주 법원에 제출된 민사 소송은 라스베가스에 기반을 둔 Papillon Grand Canyon Tours와 모회사인 Papillon Airways를 과실과 책임으로 고발했습니다. Kingman, Ariz 근처의 협곡.

세도미르(Cedomir)와 에이미 라키치(Amy Rakic)와 19세와 17세의 자녀는 조종사(소송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가 볼더 시티 공항에 헬리콥터를 착륙시키는 동안 통제력을 잃었을 때 머리 골절, 외상 및 골절을 포함한 심각한 척추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합니다. 미드 호수 근처.
초기 보도에 따르면 이 소송에 참여하지 않은 또 다른 3명의 관광객도 부상을 입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지역 비상 구조대와 국가 교통 안전 위원회(NTSB)는 처음에 이 사건을 “경착륙”으로 규정했습니다. KLAS-TV/라스베가스, 연방 항공국은 그것을 “착륙 중 추락”이라고 불렀습니다.
회사 사장인 제이크 톰린(Jake Tomlin)은 AP 통신 수요일에 Papillon은 사고 원인 조사에서 “국가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wide Transportation Security Board)에 전적으로 협력하고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예비 NTSB 보고서에 따르면 Airbus EC130 T2의 스키드가 무너져 테일 붐이 땅에 부딪쳤습니다.
‘불운한 비행의 역사’
가족의 변호사인 브리트니 샌더스 롭은 “이 가족은 휴가를 위해 라스베이거스에 왔고 삶을 바꾸는 부상을 안고 떠났다”고 말했다. AP, 회사가 “관광 투어와 관련된 불운한 헬리콥터 비행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주장을 추가했습니다.
Papillon의 또 다른 헬리콥터인 Airbus EC130 B4는 2018년 2월 10일 애리조나의 그랜드 캐년에서 추락하여 5명의 영국 관광객(Rebecca Dobson, 그녀의 남자 친구 Stuart Hill, 그의 형제 Jason Hill, 신혼 여행 중인 신혼 부부 Ellie Udall 및 Jonathan Udal)이 사망했습니다. 두 다리를 절단해야 했던 조종사를 포함해 다른 두 명이 추락 사고에서 살아남았습니다.
NTSB의 보고서에 따르면 예상치 못한 순풍, 잠재적인 하강 기류 및 난기류가 비극의 원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