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라스베거스의 한 남성이 노스 라스베거스의 한 여성을 그녀의 아파트에서 19번이나 베었다고 합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할머니”이자 “악마”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자신이 “그녀를 죽여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라스베가스 TV 방송국에 따르면 28세의 헨리 메이슨(Henry Mason)은 지난 금요일 공격 중에 피해자의 오른쪽 엉덩이를 15번, 왼쪽 엉덩이를 한 번, 배를 두 번, 가슴을 한 번 찔렀다고 합니다. 클라스.
몸싸움을 벌이던 중 피해자는 사위에게 긴급 문자를 보낼 수 있었다. 그는 곧 North Las Vegas Boulevard 아파트 건물에 도착했고 유지 관리 감독관에게 마스터 키로 피해자의 잠긴 아파트 문을 열도록 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둘러 부엌으로 들어갔다. 그들은 피해자 위에 무릎을 꿇고 있는 메이슨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칼을 내려놓으라고 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한 다음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him] 머릿속에서,” 클라스 보고했다.
처음에 그들은 메이슨을 체포하려 했지만 메이슨은 아파트 2층 발코니로 걸어갔다.
그는 갑자기 아래 땅으로 뛰어내렸다고 경찰은 말했다. 그의 몸이 연석에 부딪힌 후 머리를 다쳤습니다. 한 이웃이 그에게 응급처치를 시도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Mason은 또한 투쟁 중에 배를 두 번 찔렀습니다.
Mason과 피해자는 치료를 위해 College Medical Center로 이송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부상에서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라스베이거스 경찰국(LVMPD) 경찰은 메이슨에게 심문을 시도했지만 그의 답변은 일관성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클라스. 그는 치명적인 무기 혐의로 살인 미수 혐의로 클락 카운티 구금 센터에 입건되었습니다. 금요일 아침 현재 그는 구금되어 있습니다.
피해자는 경찰에 의해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지만 60대로 알려졌다. 그녀는 폭력 사건 이전에 가해자를 알지 못했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아파트는 캐너리 카지노에서 몇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거리 공연자를 칼로 찔러 살해한 남성 체포
저스틴 벨은 지난 1월 유명한 라스베이거스의 거리 공연가를 살해한 혐의로 이달 초 체포됐다.
Bell(27세)은 2월 13일 공개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Clark County 구금 센터에 구금되어 있습니다.
피해자인 63세의 David Cary는 1월 15일 칼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그것은 Boulder Highway와 Nellis Boulevard 근처의 버스 정류장에서 일어났습니다.
두 사람은 Bell이 Cary를 칼로 찔렀다고 주장되기 전에 논쟁을 벌였습니다. 공격으로 주요 동맥이 손상되었으며, 라스베가스 리뷰-저널 보고했다.
Cary는 Las Vegas Strip과 Fremont Street에서 관광객과 통행인을 위해 대부분의 저녁에 랩을 연주했습니다. 그는 패셔너블한 수트와 모자로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라스베가스 TV 방송국 클라스 또한 Bell은 칼로 누군가를 죽이겠다고 위협한 혐의로 2020년 사건으로 집행유예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데이트 앱을 통해 피해 여성을 만났다. 그는 칼을 여성의 목에 대고 그녀의 생명을 위협했다고 경찰은 말했다.
Bell은 여성과 관련된 사건에 대해 상당한 신체적 상해를 입힌 구타 시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지방법원 판사 Monica Trujillo는 Bell에게 19-48개월의 집행 유예를 선고했습니다. 그는 2년 동안 보호관찰을 받았다.
최근 치명적인 찔림으로 인해 Bell은 보호 관찰 조건을 위반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바 화장실에서 협박과 성폭행을 당한 여성
한 남성이 지난주 라스베가스 바의 화장실에서 칼로 여성을 위협한 뒤 그녀를 더듬은 혐의로 체포됐다.
Wesley Maafua(31세)는 지난 금요일 납치, 폭행, 노골적이거나 심한 음란 행위, 무력 또는 무력 위협에 의한 강압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사건은 지난 2월 5일 베가스 드라이브와 노스 레인보우 블러바드 교차로 부근에 위치한 바에서 발생했다.
마푸아는 술집에 들어가 여자 화장실에 들어갔다. 한 여자가 남자가 여자화장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러 갔다가 마구간에서 그를 발견했습니다.
Maafua는 그녀를 칼로 위협했다고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그는 바지를 내렸다. 그는 그녀의 셔츠와 바지 아래에 있는 여성을 만졌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의 몸에 몸을 눌렀다 고 경찰은 말했다.
피해자는 도망칠 수 있었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술집 직원에게 알렸습니다. Maafua는 술집을 떠났습니다.
경찰은 Maafua를 추적할 수 있었습니다. 피해자는 사진 라인업에서 그를 식별했습니다.
그는 체포되었습니다. 보석금은 토요일 청문회에서 $50K로 책정되었습니다. 그는 보석금을 내고 클락 카운티 구치소에서 풀려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