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ke Paul은 Drake가 Tommy Fury에게 패한 것에 대해 래퍼가 큰 내기에서 이기도록 지원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농담으로 Drake를 비난했습니다.
YouTube의 성격이자 프로 권투 선수인 Jake Paul은 Tommy Fury에게 패한 래퍼 Drake(실명 Aubrey Drake Graham)를 농담으로 비난했습니다.
고액 베팅으로 주요 스포츠 팀을 저주하는 것으로 유명한 드레이크는 일요일 밤 폴과의 경기에서 40만 달러를 잃었습니다. 분할 결정으로 끝나는 YouTube 스타의 첫 번째 프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Drake가 그에게 큰 내기를 걸었다는 소식을 듣고 Pau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젠장 이건 드레이크의 잘못이야.”
그러나 Paul은 소위 ‘드레이크 저주’를 일으킨 것에 대해 음악 스타를 실제로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패배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인정합니다. 그는 래퍼에게 퓨리와의 재대결에서 이기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그는 패배가 겸손한 경험이었다고 인정하고 “턱에 걸고 돌아오겠다”고 말했습니다.
Paul은 8라운드 cruiserweight 매치업의 마지막 라운드 초반에 짧은 왼손으로 캔버스에 Fury를 사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ury는 한판 승부의 긴 시간 동안 쉽게 제어할 수 있었습니다.
Paul의 패배는 소셜 미디어 스타가 그들의 스포츠를 망치고 있다고 생각하는 복싱 전통주의자들에게 더 많은 실탄을 제공합니다. Fury는 Paul이 직면한 실제 복싱 배경을 가진 최초의 파이터였으며, 스포츠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스타의 미래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