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yscale Funding CEO Michael Sonnenshein은 GBTC 주주들에게 회사가 약 107억 달러 상당의 발행 주식의 최대 20percent를 다시 사겠다고 제안할 수 있다고 알렸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r12월 19일에 보고됨.
최근 시장 전염으로 디지털통화그룹(DCG), 제네시스글로벌 등 그레이스케일과 그 계열사들의 부실 의혹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GBTC(Grayscale Bitcoin Belief) 주식은 기본 비트코인 가격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GBTC의 자유 낙하로 인해 커지는 두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Grayscale이 보도되었습니다. 편지를 보냈다 신탁을 현물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로 전환하지 못할 경우 GBTC 자본의 일부를 주주들에게 반환할 계획을 암시하는 투자자들에게.
그레이스케일은 2017년부터 GBTC를 ETF로 전환하는 승인을 위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법적 싸움을 벌여왔다. SEC는 신청을 거부한 이유로 시장 조작 및 사기 가능성을 꼽았다.
그레이스케일 CEO인 마이클 소넨샤인(Michael Sonnenshein)은 WSJ와의 인터뷰 회사는 GBTC를 ETF로 전환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자원을 다해 싸울 것입니다.
한편 Sonnenshe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레이스케일이 공개매수나 ETF를 통해 GBTC 주주들에게 자본을 돌려줄 수 없다면 현물 비트코인 ETF로 전환하는 데 성공할 때까지 지속적인 환매 프로그램 없이 GBTC를 계속 운영할 계획입니다.”
Publish Grayscale은 ETF 변환이 실패하면 GBTC를 다시 사겠다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WSJ는 CryptoSlate에 처음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