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Ripple 파트너 Peersyst Technology는 1년 간의 작업 끝에 XRPL 블록체인 위에 콜롬비아 최초의 국가 토지 등기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GobDigitalCO @Ministerio_TIC와 함께 1년 간의 개발 끝에 모든 콜롬비아인을 위한 #XRPL #Major #Blockchain 위에 최초의 #NationalLandRegistry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Peersyst가 @Ripple과 협력하여 이를 달성한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https://t.co/PuYncDB0qv
— Peersyst 기술(@Peersyst) 2022년 7월 1일
이 솔루션은 콜롬비아의 국토청 “AgenciaTierras”를 위해 구현되었으며 XRP 스탬프를 기반으로 디지털 자산을 XRPL에 등록하고 QR 코드로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단기적으로 100,000개 이상의 판결을 등록하여 콜롬비아인들의 신뢰를 보장하기를 희망합니다.
XRPL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Peersyst Technology는 오랜 Ripple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Ripple과의 연결은 공식 웹 사이트에 명시적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근 트윗에서 핀테크 회사인 Ripple과의 새로운 제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XRP Ledger API 서버 출시
XRPL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의 확장성을 크게 개선한 Clio 1.0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갑, 교환기 및 탐색기의 엄청난 수의 쿼리를 지원할 수 없다면 원장이 얼마나 빠르고 저렴하게 최종성에 도달할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https://t.co/ag5Mo2wnzt
– 2022년 6월 30일
Ripple CTO Joel Katz는 XRPL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확장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XRP Ledger API 서버인 Clio 1.0의 출시를 공유했습니다. 출시된 XRP Ledger API 서버는 API 요청에 대한 처리량을 개선하고 메모리 사용량과 스토리지 오버헤드를 줄이며 더 쉬운 수평적 확장을 허용하기를 희망합니다.
Santiment에 따르면 XRP는 최근 약 2년 반 만에 네트워크에 연결된 고유 주소의 일일 최대 수를 경험했습니다. 2020년 2월 이후 처음으로 XRP의 일일 활성 주소 수가 200,000개를 초과했습니다.
온체인 분석 회사인 Santiment는 6월 30일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며칠 전, XRP 네트워크는 2020년 2월 이후 처음으로 네트워크에서 상호 작용하는 고유한 주소로 폭발적으로 200K를 초과했습니다. “이것은 볼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