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ke는 Kansas Metropolis Chiefs와 Philadelphia Eagles 사이의 일요일 슈퍼볼에서 총 $965,000에 7번의 베팅을 했습니다. [Image: Shutterstock.com]
열렬한 도박꾼이기도 한 슈퍼스타 래퍼 Drake는 Tremendous Bowl LVII에 대한 자신의 내기를 공개했습니다. Drake는 목요일 Instagram 게시물에서 자신의 선택을 “정신병자”라고 부르며 스포츠북 파트너인 Stake를 통해 빅 게임에 총 $965,000를 걸었습니다.
가장 큰 내기는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일요일 필라델피아 이글스를 꺾는 것에 대한 $700,000입니다. 그는 Patrick Mahomes와 JuJu Smith-Schuster가 첫 번째 Kansas Metropolis 터치다운을 기록하는 데 두 번의 개별 $50,000 베팅을 했습니다.
그는 Tremendous Bowl MVP로 선정되는 타이트한 결말에 $60,000를 걸었습니다.
또 다른 $50,000는 Chiefs가 전반전 우승에, 추가로 $30,000는 각 분기 우승을 위해 Chiefs에게 지급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Tremendous Bowl MVP로 선정되는 타이트한 엔드에 $60,000를 걸고 Chiefs 타이트 엔드 Travis Kelce가 수상하는 데 $25,000를 걸었습니다.
이 베팅이 모두 이기면 그는 $4.5m 이상을 따게 됩니다. Drake는 이러한 베팅을 어떻게 결정했는지 설명하면서 Instagram 게시물에서 “이 베팅의 논리를 분석하지 마십시오. 아무 것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rake가 Kansas Metropolis Chiefs에 베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달 그는 AFC 챔피언십 게임에서 Cincinnati Bengals를 이기기 위해 Chiefs에 베팅한 후 210만 달러를 따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