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새로 구성된 미국 의회 디지털 자산 소위원회 의장은 미국이 핀테크와 블록체인 혁신의 장소임을 보장하기 위해 진보적인 암호화폐 규제를 약속했습니다.
1월 26일 CNBC의 스쿼크 박스(Squawk Field)에서 프렌치 힐(French Hill) 하원의원은 미국의 암호화폐 규제에 대해 예상되는 사항에 대한 첫 번째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Hill이 의장을 맡은 디지털 자산, 금융 기술 및 포함에 관한 금융 서비스 소위원회는 1월 12일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서 다양성과 포함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모범 사례 및 정책 식별”이라는 소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인터뷰에서 Hill은 비트코인(BTC)이 아직 실시간 결제 산업이 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우리는 미국이 핀테크 혁신의 장소이고 블록체인이 그 미래의 일부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
우리는 미국이 FinTech의 혁신을 위한 장소이고 블록체인 및 분산 원장 기술이 FinTech 미래의 일부임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오늘 아침 저는 @SquawkCNBC에 가입하여 암호화폐와 금융 기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내 인터뷰, 아래:https://t.co/TDztq1muhX
— 프렌치 힐(@RepFrenchHill) 2023년 1월 26일
현물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의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Hill은 새로운 소위원회도 이 가능성을 탐구하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SEC는 세계 최대 암호화 자산 관리자인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을 포함해 현물 비트코인 ETF에 대한 신청을 반복적으로 거부했습니다.
소위원회의 다른 초점 영역은 연방 개인 정보 보호법, 스테이블 코인 법안 및 증권 시장에 대한 파급 효과와 관련되며 암호화 산업의 상품 측면에 대해 상원과 협력합니다.
그는 암호화폐 거래와 거래소를 “감독”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어느 기관이 그렇게 할 것인지는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모든 것이 테이블 위에 있고 그 모든 것이 올해 우선 순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된:Subsequent Home 위원회 위원장, 암호화 혁신에 관한 법안 재도입
진행자는 “게리 겐슬러가 있는 한 진전이 있다고 보느냐”며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질질 끌고 있다는 뜻을 내비쳤다.
Hill은 Gensler가 작년에 이 분야의 전문가라고 주장하면서 “비트 위의 경찰”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의회에 초대하여 그가 아는 것, 이 분야에서 그가 권장하는 것, 투자자와 소비자에게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때 그가 작년에 무엇을 했는지 말해 줄 것입니다.”
의견과 전망은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초법적 소탕을 시행하고 시행함으로써 상원의원들이 비난한 SEC와 맥락을 같이할 때 긍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