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부문이 계속해서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메시징 앱의 전 세계 시장 규모도 성장하여 2030년까지 5억 달러를 넘어설 가능성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메시징 앱의 시장 규모는 2022년에서 2030년 사이에 43.6percent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5억 3,65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랜드 뷰 리서치 2월 1일에 발표된 보고서.
보고서 요약과 함께 제공된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에서만 블록체인 메시징 앱 시장의 확장이 관찰 기간 동안 CAGR 42.3percent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2022년에 이러한 앱의 총 글로벌 시장 규모 가치가 2,970만 달러에 달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즉, 연구의 예측이 맞다면 불과 8년의 기간 동안 무려 1,706.39percent의 증가를 나타낼 것입니다. .
무엇이 성장을 주도할까요?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앱의 예상 시장 성장은 급증하는 암호화폐 인기, 기업과 개인 모두의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대한 수요 증가, 전 세계 Web3 및 5G/6G 기술의 발전에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실제로 이 연구는 블록체인 메시징 앱의 높은 보안 기능에 대한 더 높은 수요의 동인으로 “전통적인 메시징이 제공하는 부적절한 보안”을 언급하고 비트코인(BTC)과 같은 암호화 자산으로 이루어진 암호화 지갑 및 결제를 추가했습니다. ).
탈중앙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의 발전 사례로 보고서는 텔레그램이 설계하고 2022년 4월 봇 추가를 발표한 오픈 네트워크(TON)로 알려진 블록체인 기반 탈중앙화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을 언급한다.
보다 최근인 2022년 11월, 메시징 플랫폼의 설립자는 Telegram이 암호화폐의 기존 중앙 집중화를 바로잡기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 및 비수탁 지갑을 포함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부인 성명: 이 사이트의 내용은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투자는 투기적이다. 투자할 때 자본이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