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슈퍼볼에 대한 가장 큰 베팅은 Bellagio의 BetMGM 스포츠북에 걸렸습니다.
MGM 리조트 트레이딩 이사 라마르 미첼(Lamarr Mitchell)은 목요일 리뷰 저널에 한 베터가 머니 라인(-125)에서 이글스에서 100만 달러를 따기 위해 125만 달러를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NFL 타이틀 게임에서 보고된 두 번째 7자리 숫자 베팅입니다. BetMGM은 또한 머니 라인(-125)에서 필라델피아에서 $800,000를 얻기 위해 백만 달러를 걸었습니다.
두 베팅 모두 토요일에 이루어졌지만 125만 달러의 베팅은 이전에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Las Vegas의 한 베터도 $500,000 베팅을 하여 $525,000 목요일 BetMGM 모바일 앱의 Chiefs on the cash line(+105)에서 우승했습니다.
Tremendous Bowl LVII의 라인은 목요일 BetMGM, Caesars Sportsbook, Circa Sports activities 및 Westgate SuperBook에서 1½ 포인트 우승 후보, South Level, Station Casinos 및 Boyd Gaming에서 2포인트 우승 후보로 꾸준히 목요일을 유지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MGM과 Westgate에서 2대 1의 마진으로 스프레드 베팅에서 티켓 수를 이끌고 있으며, 돈은 SuperBook에서 Eagles에서 53percent로 상당히 균등합니다.
“우리는 (목요일) 저녁부터 많은 사람들이 나타나게 할 것입니다.”라고 SuperBook 위험 부사장 Jeff Sherman이 말했습니다. “행동의 80% 이상이 토요일과 일요일에 올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어떤 입장을 취하는지 볼 것입니다. 지금은 상당히 분열되어 있습니다.”
총합은 여전히 50½인 MGM을 제외한 모든 책에서 51로 유지되었습니다. Westgate와 MGM은 오버에 대한 날카로운 조치를 보고했습니다. 존경받는 핸디캡 서비스 Proper Angle Sports는 월요일 고객에게 50½ 이상을 제공했습니다.
“서비스 중 하나는 50½ 이상을 제공했습니다.”라고 Sherman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시장이 51세라고 보는 거죠.”
Todd Dewey 기자에게 tdewey@reviewjournal.com으로 연락하십시오. 따르다 @tdewey33 트위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