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슈퍼스타 소냐 데빌은 지난 달 애틀랜틱 시티의 보가타에서 레슬링 선수의 차량 안에서 총을 주차한 카지노 직원이 발견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수요일에 이야기가 깨졌습니다. TMZ, 법원 문서를 발견했습니다.

수요일 발표된 성명에 따르면 애틀랜틱 시티 경찰은 2월 19일 본명이 다리아 베레나토인 데빌을 사건 없이 체포했다. 경찰 성명에 따르면 그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권총 소지 허가증을 제시했지만 그 허가증은 뉴저지에서 유효하지 않았습니다.
29세의 Deville은 2020년 집에 침입하는 동안 24세의 남자가 그녀를 납치하려고 시도한 후 개인 보호를 위해 무기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MZ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총은 데빌의 고향인 플로리다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Deville은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된 후 소환장으로 풀려났습니다. 그녀는 이번 달 말에 법정에 다시 출두할 예정입니다.
LGBTQIA+ 아이콘
익명의 WWE 대변인에 따르면 레슬링 Inc., Berenato는 AC에서 피트니스 모델 Toni Cassano와의 최근 약혼을 축하했습니다. 발렛 직원은 주인을 확인하기 위해 그녀의 차를 수색했고 글러브 박스에서 총을 발견했습니다.
Berenato는 2015년 USA Network의 “WWE Powerful Sufficient” 리얼리티 TV 경쟁 시리즈 시즌 6에서 예상치 못한 순간에 커밍아웃하면서 WWE 최초의 공개 게이 여성 레슬러가 되었습니다.
WWE 웹사이트에서 그녀의 약력을 읽습니다. “Deville이 우리 안에서 경쟁하든 네모난 원 안에서 경쟁하든, 그녀는 적을 방금 공격한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게 만드는 번개처럼 빠른 조합을 발사하면서 집에서 바로 보입니다.”
Deville은 사건에 대한 어떠한 성명도 발표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곧 있을 Charlotte Flair와의 경기는 3월 12일 Madison Sq. Garden의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발표는 수요일 뉴욕시 경기장에서 트윗되었습니다.
Deville은 “WWE SmackDown”의 2월 10일 판에서 TV에 마지막으로 출연했으며, 여기서 그녀는 Chelsea Green과 함께 Liv Morgan 및 Raquel Rodriguez와 태그 매치에서 씨름했습니다. 그 이후로 Berenato는 체포 후 발생했을 일부를 포함하여 여러 라이브 경기에서 씨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