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AWS의 Web3 글로벌 책임자에 따르면 Amazon Net Providers(AWS)와 Ava Labs 간의 개발 및 심화 파트너십은 “인터넷을 재정의”하려는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AWS Web3의 노력을 주도해 온 Jeff Hasselman은 수요일 웨비나에서 지난 2년 동안 자체 Web3 이니셔티브를 개발하려는 세계 최대 은행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대화를 나누었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01 레벨” 교육이 필요한 반면 다른 사람들은 디지털 자산 여정에서 더 나아가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경영진에 따르면 모두가 가장 간단한 경로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변곡점에 있습니다.”라고 Hasselman은 말했습니다. “어떻게 잡아요?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단순화합니까?”
웨비나는 Ava Labs가 AWS와 초기 파트너십을 체결한 지 몇 주 후에 열립니다. 당시에는 기업, 정부 및 기관의 블록체인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여겨졌습니다.
Ava Labs는 Avalanche 블록체인을 만들었습니다. AWS는 190개 국가에서 수십만 개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전에 블록웍스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이번 공동 계약은 아마존이 제대로 수행한 양조 NFT 추진과는 다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그러한 노력은 AWS가 주도하지 않습니다.
공급망 회사가 더 나은 추적 프로세스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려고 하는 동안 AWS와 Ava Labs 경영진은 웨비나에서 블록체인의 잠재적인 미래 정부 사용 사례에는 디지털 ID 및 온체인 문서가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초점을 바꾸는 Ava Labs
Ava Labs의 제품 책임자인 Nick Mussallem은 회사의 초점이 앱을 시작하는 단일 블록체인에서 서브넷이라고 하는 다양한 맞춤형 블록체인을 허용하는 기술로 이동했다고 말했습니다.
Mussallem은 수요일 웨비나에서 “서브넷 아키텍처 아래에 있어야 하는 모든 오케스트레이션과 이를 작동시키는 모든 지원 서비스에는 고가용성, 탄력적 확장 및 높은 처리량 시스템을 갖춘 매우 강력하고 유연한 파트너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WS를 기반으로 통합 및 많은 자동화를 심화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을 시장에 출시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복잡성을 추상화하고 있습니다.”
1월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AWS는 AWS Marketplace를 통해 원클릭 노드 배포를 포함하여 Avalanche의 인프라 및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 생태계를 지원합니다.
Avalanche 노드 운영자는 특정 기업 및 정부의 전제 조건으로 간주되는 규정 준수 사용 사례를 위해 AWS GovCloud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에는 AWS Activate에 합류한 Ava Labs도 포함되어 있어 Avalanche 에코시스템의 빌더에게 AWS 크레딧의 혜택을 확장합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개인과 기관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용자 지정 서브넷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Ava Labs의 John Wu 사장은 Avalanche에 서브넷을 배포하는 것을 고려하는 회사가 유효성 검사기 선택 방법과 사용할 지갑을 포함하여 많은 질문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va Labs와 AWS 사이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서브넷을 한 번 클릭하고 이전 프로젝트 또는 회사의 지침을 기반으로 모든 선택 사항을 선택하고 즉시 답을 얻을 수 있는 이 대시보드를 만들 것입니다. “우가 말했다.
Ava Labs 대변인은 잠재적인 다른 향후 제품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2018년에 Amazon 사업부가 Consensys에서 창업한 스타트업 Kaleido와 협력하여 간소화된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한 것을 고려하면 AWS가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기술 대기업의 블록체인 중심 클라우드 서비스인 Amazon Managed Blockchain은 이미 Ethereum 및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인 Hyperledger Fabric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