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사추세츠는 주말 동안 4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내기를 걸면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성공적으로 시작했습니다. [Image: Shutterstock.com]
매사추세츠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첫 번째 주말 동안 4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총 810만 건의 거래를 제출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다양한 엔티티에 도박 분석 및 통찰력을 제공하는 지리적 추적 회사인 GeoComply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개장 주말의 결과는 미국의 도박 생태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뉴잉글랜드 지역에 매우 유망합니다.
온라인 암은 연간 세수에 6천만 달러를 추가할 것입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3월 10일 매사추세츠에서 시작되어 1월 31일에 시작된 소매 시장과 짝을 이룹니다. 관리들은 온라인 팔이 주 키티에 연간 세수 6천만 달러를 추가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810만 건의 거래 중 약 5,000건이 의심스러운 출처 또는 계정으로 인해 GeoComply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GeoComply의 컴플라이언스 수석 부사장인 Lindsay Slader는 “위치 정보의 황금 표준과 숙련된 전문가 팀을 통해 우리는 모든 형태의 사기와의 싸움을 주도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햄프셔, 코네티컷, 로드아일랜드 및 뉴욕을 포함한 거의 모든 매사추세츠 인근 주에는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 시장이 있습니다.
매사추세츠는 또한 지난 주말에 뉴욕, 뉴저지, 오하이오(올해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도 출시), 펜실베니아에 이어 다섯 번째로 많은 온라인 베팅을 쏟아냈습니다. 또한 화요일 오후에 시작되어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3월의 광기 덕분에 가까운 장래에 참여가 증가할 것입니다.